보이스피싱 피해지원 및 예방사업

IBK와 함께하는
세이프 콜, 세이프 머니

‘세이프콜, 세이프머니’ 사업은
IBK기업은행의 후원으로 보이스피싱 예방교육을 진행하며,
전기통신금융사기 피해자 지원을 통해
일상을 회복할 수 있도록 돕는 사업입니다.

사업 소개
대한사회복지회는 IBK기업은행과 함께 업무협약을 맺고
전국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보이스피싱 예방교육 및 보장보험료 지원부터
피해자 구제를 위한 지원사업까지 함께 진행하고 있습니다.

보이스피싱 예방교육

전기통신 금융사기(보이스피싱)예방교육을 수료하신 소상공인 및 재직자를 대상으로
1년 동안 보이스피싱 보장보험료를 지원합니다.

보이스피싱 피해지원사업

최근 3년 이내 보이스피싱 피해를 입은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임대료, 생계비, 심리상담, 법률상담 등 일상을 재기할 수 있도록 다양한 사업을 지원합니다.
  • 보이스피싱 피해지원사업은 홈페이지 공지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피해 예방교육

  1. 1

    전기통신 금융사기
    개념 및 유형
    보이스피싱 · 메신저피싱 · 스미싱
  2. 2

    전기통신 금융사기
    유형 및 사례 안내
    사기의 유형과 사례를 소개
  3. 3

    전기통신 금융사기
    예방 및 대처 방법
    사기 예방과 대처하는 방법
보험
지원 사항
보장 항목
전기통신
금융사기 피해
보장 기간
1년
신청방법 및 제출서류
피해 예방 교육 영상을 시청한 후 사업 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합니다.
  • 예방교육 수료
  • 교육 수료 후
    보험 신청
  • 보험료 지원

    ※ 보험사 승인로부터 1년 간 지원

IBK와 함께하는
세이프 콜, 세이프 머니

STEP 1
교육 영상 시청하기
STEP 2
보이스피싱 보험
신청하기
KOREA WELFARE SERVICES

보험 신청서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 -
직장명
사업자번호
  • 제출해주신 정보로 보험가입을 위한 지원대상 확인이 진행되오나 확인이 어려울 경우, 추가 서류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1. 수집
대한사회복지회는 본 홈페이지를 통해 보험료지원사업 신청자를 대상으로 아래와 같이 필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수집항목: 성명, 생년월일, 휴대폰 번호, 직장명, 사업자 번호

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대한사회복지회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전자통신금융사기(보이스피싱) 예방교육 수료 후, 보험료 지원 대상자 확인 등 사업진행 및 서비스제공에 필요한 행정적 절차의 수행을 위해 활용됩니다.

3. 개인정보 보유
위와 같이 수집한 개인정보는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한 날로부터 탈회 후 5년까지 보유 및 이용됩니다.

tel후원문의

1577-5115

 

heart후원계좌

우리은행 218-055591-13-005

(예금주 : 대한사회복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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