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사회복지회에서는 개인‧기업 후원자들이 전달한 나눔의 온기를 저소득 미혼모‧한부모 가정에 매월 30만원 상당의 물품을 1년간 지원하는 ‘키트는 사랑을 싣고’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생필품‧식료품 등을 담은 'We대한 상자'를 통해 물품들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상북도의 사회적기업과 함께 진행하는 해당 사업을 통해 키트를 전달받은 한부모 가정에서 감사 편지와 후기 사진이 매월 전해오고 있어 소개하려고 합니다.
그 이야기 함께 들어보실까요?
첫번째 감사 후기
키트를 받은 첫 날, 보내주신 미트볼에 스파게티를 해 먹었어요!
파스타는 비용이 부담되서 잘 사주지 못했는데 후원 물품을 통해 아이에게 해주니 너무 좋아했답니다.
두번째 감사 후기
햇쌀과 스테이크 등 영양이 가득하고 건강한 물품들 너무 감사해요! 큰 도움이 되는 다양한 식품들을 보내주셔서 든든하답니다.
세번째 감사 후기
보내주신 쌀과 잡곡으로 맛있는 밥을 해먹고 후식으로 먹을 핫도그 등의 맛있는 간식까지! 덕분에 주말 저녁이 배부르고 행복했습니다.
네번째 감사 후기
아이가 맛있는게 너무 많아 뭘 먹을지 행복한 고민을 모습이 귀여웠어요! 앞으로 1년 동안 잘 부탁드립니다.
다섯번째 감사 후기
소고기전골을 보글보글 끓여 딸이랑 맛있게 먹었어요! 데워서 바로 먹을 수 있어 너무 간편하고 좋답니다.
우리들의 행복 나눔 'We대한 상자'의 물품들은 월별 특성에 따라 양육에 필요한 맞춤 물품들로 구성되고 있습니다. 3월 ‘새학기 키트’, 4월 ‘생필품 및 식료품 키트’, 5월 ‘어린이날 키트’, 내년 2월까지 이어질 ‘여름방학 키트’, ‘명절 키트’, ‘크리스마스 키트’ 등 ‘키트는 사랑을 싣고’ 사업의 행보를 지켜봐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