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일 2024-03-20
[해피빈 모금 후기] 지능장애를 가진 영진이에게 희망을 전해주세요

[해피빈 모금 후기]

지능장애를 가진 영진이에게 희망을 전해주세요

 

 

 

 

 

대한사회복지회는 네이버 해피빈을 통하여 우리 주변의 많은 소외된 이웃들을 돕기 위한 다양한 모금들을 진행 중에 있습니다.

 

작년 6월 2일 부터 8월 31일까지 경계선 지능장애를 가지고 있는 엄마와 인지 발달과 언어 표현 능력이 또래보다 현저히 느린 영진이(가명, 5살)이가 해맑은 미소를 되찾았다는 기쁜 후기가 도착해서 여러분께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덕분에 영진이가 언어치료를 받았어요!

 

5살 영진이(가명)는 또래에 비해 말이 늦고 어눌할 뿐만 아니라 충동적이고 산만한 행동을 하여 또래 친구들과의 관계가 자주 틀어지곤 했습니다. 한창 친구들과 마음껏 뛰놀면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야 할 시기지만, 영진이는 오히려 주변 친구들에게 미움을 받으며 혼자만의 시간을 보내야 했습니다. 이러한 영진이에게 작은 희망을 전해주기 위해 대한사회복지회는 해피빈 모금함을 열게 되었고, 총 1,210명의 후원자분들과 함께 (주)이삭 기업에서도 사랑으로 동참해 주셨습니다.

 

 

 

 

 

후원금은 이렇게 사용되었습니다.

 

해피빈 후원자분들과 (주)이삭 기업에서 보내주신 소중한 후원금으로 영진이는 체계적인 언어치료와 인지행동치료, 그리고 놀이치료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이를 통해 폭력적인 행동이 점차 줄어들게 되었고, 자기의 생각을 70% 정도의 문장으로 표현할 수 있게 되었으며, 말투에도 장난과 애교가 많아져 엄마와 함께 대화하는 시간이 점점 늘어나는 등 전반적으로 긍정적인 변화가 이뤄졌습니다. 또한 반복적인 훈련과 감각 통합 치료를 통해 아동의 집중력이 향상되어 보다 안정적으로 놀이 활동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더는 친구들이 괴물이라고 부르지 않아요!

 

영진이는 '친구들이 이제 괴물이라고 부르지 않고 같이 놀아줘서 좋아요!'라고 말하며 환한 미소를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이렇게 영진이의 해맑은 미소를 볼 수 있었던 것은, 모두 후원자분들 덕분입니다.

 

앞으로도 대한사회복지회는 도움이 필요한 아동들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끊임없이 지원하며 함께 하겠습니다! 
 

 

tel후원문의

1577-5115

 

heart후원계좌

우리은행 218-055591-13-005

(예금주 : 대한사회복지회)

facebook instagram blog youtobe kakao
g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