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일 2024-03-15
(주)양궈푸마라탕의 이벤트를 통한 영아 분유 지원 캠페인 지원

(주)양궈푸마라탕의 이벤트를 통한 영아 분유 지원 캠페인 지원

 

 

 

 

지난 3월 8일, 글로벌 마라탕 브랜드 양궈푸마라탕에서 보호시설 아동의 영유아 분유 지원을 위해 본회로 1백만 원을 기부하였습니다.

 

양궈푸마라탕에서는 민족 고유의 명절인 정월 대보름의 의미를 되새기고 한 해의 건강과 풍요를 기원하기 위해 2월 24일 서울 강남구 세택(SETEC)에서 열린 ‘한중 정월대보름 페스티벌’에 참가하였는데요, 행사에서 천원을 기부하면 100% 선물이 당첨되는 룰렛판 이벤트를 진행하였고 모금된 금액인 1백만원을 본회로 전해주셨습니다.

 

 

 

 

 

양궈푸마라탕은 전세계 21개국 7,000여 개의 매장을 가지고 있는 20년의 전통의 글로벌 마라탕 체인 브랜드로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들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양궈푸마라탕의 관계자는 “이번 기부는 많은 방문객들이 양궈푸마라탕의 선한 의도와 좋은 취지에 감탄하며 적극 참여해주신 덕분에 가능했다”라며 “고객분들과 함께 대한사회복지회에 양궈푸마라탕의 이름으로 첫 기부를 할 수 있어서 더욱 뜻깊다”고 기부 소감을 전해주었습니다.

 

 

 

 

소중한 후원금은 대한사회복지회가 운영하는 사회복지시설 내 영유아들의 분유 지원 및 양육 물품 지원에 사용될 예정입니다.

 

본회로 첫 기부를 해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대한사회복지회는 앞으로도 믿고 기부할 수 있는 투명한 법인으로 운영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며 양궈푸마라탕과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tel후원문의

1577-5115

 

heart후원계좌

우리은행 218-055591-13-005

(예금주 : 대한사회복지회)

facebook instagram blog youtobe kakao
g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