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일 2024-03-06
LG전자 봉사단, 장애 아동 지원을 위해 대한사회복지회와 10년째 나눔 동행

LG전자 봉사단, 장애 아동 지원을 위해 대한사회복지회와 10년째 나눔 동행

 

 

 

 

LG전자 임직원으로 구성된 라이프스굿(Life’s good) 봉사단 10여 명이 대한사회복지회 운영시설 암사재활원을 찾아 로봇청소기 5대를 물품 후원하고 봉사활동을 진행하였습니다.

 

LG전자 봉사단은 몸이 불편한 장애 아동들의 생활 편의를 돕기 위해 재탄생시킨 로봇청소기를 암사재활원에 전달하며 사용법 교육도 함께 진행하였는데요, 이번에 후원한 로봇청소기는 고객 체험 이벤트에 사용된 제품을 폐기하는 대신 성능 검사와 필요 부품을 교체해 후원되었습니다. 

 

 

 

 

LG전자 봉사단은 ‘기부메뉴’를 통해 모인 후원금으로 암사재활원 아이들을 위해 봄맞이 특별 식단을 조리 및 배식하는 봉사활동도 함께 펼쳤습니다.

 

LG 사내 식당에서 ‘기부메뉴’를 운영하며 임직원이 원가를 낮춘 식단을 선택하면 차액을 기부하는 활동을 지속해 오고 있으며 현재 누적 참여자는 66만 명, 적립금은 약 3억 원에 달한다고 합니다.

 

 

 

 

LG전자 정광우 리빙솔루션마케팅담당 직원은 "앞으로도 장애 아동·청소년들이 좀 더 편리하고 깨끗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돕겠다”라고 소감을 남겼습니다. 

 

대한사회복지회와 10년째 동행하고 있는 LG전자 임직원 분들에게 다시한번 감사드리며, 장애 아동들의 교육과 자립 지원을 위해 앞으로도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tel후원문의

1577-5115

 

heart후원계좌

우리은행 218-055591-13-005

(예금주 : 대한사회복지회)

facebook instagram blog youtobe kakao
g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