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일 2024-03-06
세상에서 가장 따뜻한 상점, '대한상점'이 영덕 대게 축제에 떴다!
세상에서 가장 따뜻한 상점, 대한상점이 영덕 대게 축제에 떴다!
지난 2월 29일부터 4일간 경북 영덕 삼사해상공원에서 열린 제27회 영덕대게축제에 대한상점이 부스를 열고 바자회를 진행했습니다!
추운 날씨에도 8만 여 명의 시민들이 이번 축제에 방문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대한사회복지회의 대한상점을 방문하신 분들은 쇼핑만으로 기부가 되는 특별한 경험을 하실 수 있었습니다.
대한상점은 널디, CJ온스타일, 한샘 등 후원사로부터 기부 받은 성인 의류(후드, 점퍼, 스웨터 등), 매트리스, 화장품 및 액세서리 등 새 제품들을 최대
9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해 방문자들의 주목을 이끌었습니다.
특히 ‘학대피해아동 지원 캠페인’에 정기후원으로 동참해 주신 분들께는 「대한상점 상품 교환 쿠폰」을 한정적으로 지급해 드렸습니다.
이번 영덕대게축제에서 진행된 바자회 판매 수익금은 대한사회복지회가 운영하는 학대피해아동의 의료비와 상담 치료비 지원에 사용될 예정입니다.
대한사회복지회 강대성 회장님은 “대한상점을 찾아 주신 영덕군 주민분들과 관광객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대한사회복지회는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다양한 행사와 축제에 참여할 예정으로 많은 시민분들의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말씀을 전해주셨습니다.
대한사회복지회 ‘대한상점’은 전국 지역의 축제, 플리마켓에 참여해 기업에서 후원 받은 새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올해 영덕대게축제를 시작으로 여러 지역 축제들을 참여하며 나눔 문화 확산에 힘을 보탤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