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일 2024-02-14
의정부여자고등학교 2학년 5반의 위대한 학생 기부

의정부여자고등학교 2학년 5반의 위대한 학생 기부

 

 

 

작년 12월, 학기를 마무리하며 의미있는 학급특색사업을 진행하고자 계획한 의정부여자고등학교 2학년 5반은 학급 회의를 통해 친구들이 좋아하는 인형키링을 만들어 판매하였고, 수익금은 대한사회복지회 '위대한 학생 기부' 캠페인을 통해 아동복지사업에 기부 되었습니다.

 

대한사회복지회는 인형 키링 판매 수익금을 기부한 의정부여자고등학교 2학년 5반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위대한 학생기부 인증서를 전달하였습니다. 


이번 기부에 참여한 의정부여고 2학년 5반 학생들은 친구들과 함께 인형키링을 만들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으며, 만들기에 관심을 보이는 다른 반 친구들과 선생님에게 기부 계획을 알리자, ‘멋진 일이다’ 하며 예약 주문을 걸기도 해서 뿌듯함을 느꼈습니다. 

 

학생들은 짧은 시간 동안 진행하여 많은 수량을 제작하지는 못했지만, 판매 하루 만에 완판이 되는 성취감도 느꼈습니다.  고3을 앞둔 학생들은 스스로가 누군가를 응원하고 도움을 전할 수 있다는 소중한 경험을 하게 되었다고 캠페인 참여 소감을 전하였습니다.


위대한 학생기부 캠페인은 학생 주도적인 기부 문화를 만들고, 작은 나눔으로 더 큰 선한 영향력 확산을 위해 대한사회복지회가 진행하고 있는 캠페인으로 많은 학생들의 참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학생 기부 캠페인 '위대한 학생 기부'

 

지금 바로 참여하기 ▼

https://kws.campaignus.me/student23

 

 

 

 

 

tel후원문의

1577-5115

 

heart후원계좌

우리은행 218-055591-13-005

(예금주 : 대한사회복지회)

facebook instagram blog youtobe kakao
g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