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의 영향으로 어린 시절부터 자연스럽게 후원과 봉사를 접하며 성장하였고, 성인이 된 이후에는 스스로의 선택으로 나눔을 꾸준히 실천해 오고 계신분이 있는데요. 바로 안민성 후원자 님 입니다.
후원자 님은 어르신 가정 도시락 배달 봉사, 유기견 돕기 활동 등 특정 분야에 국한되지 않고 다양한 영역에서 이웃을 위한 나눔을 이어오고 있는 분으로 직장 생활을 하며 정기적인 소액 후원을 지속해 오던 중, 보다 의미 있는 변화를 만들고자 하는 마음으로 고액 후원에 관심을 갖게 되었고 그 과정에서 대한사회복지회를 알게 되어 아너스클럽 42호로 가입을 하여 주셨습니다.
70년이 넘는 역사 속에서 아동을 비롯한 다양한 사회적 약자를 지원해 온 대한사회복지회의 활동에 깊은 신뢰를 느껴, 아너스클럽 가입을 결정하게 되었다는 안민성 후원자 님!
전달해주신 1천만 원의 소중한 후원금은 아동복지사업을 위해 소중히 사용될 예정이며,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이 보다 건강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성장
할 수 있도록 쓰일 예정입니다.
안민성 후원자 님은 아너스클럽 가입 소감으로 “삶의 큰 전환점에서 깨달은 소중함으로 지금 할 수 있는 일을 시작했을 뿐입니다. 저의 선한 영향력이 모두에게 큰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라고 남겨주셨는데요.
대한사회복지회는 후원자 님의 귀한 결단과 진심 어린 나눔에 깊이 감사드리며, 후원자님의 뜻이 현장에서 온전히 실현될 수 있도록 책임감 있게 사업을 수행하겠습니다. 아너스클럽 42호 가입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