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사회복지회 We대한가게가 코렘어학원의 가입으로 500호점 가입을 달성하였습니다. 식당 · 카페 · 학원 · 병원 · 주유소 · 프랜차이즈 등이 소외된 이웃을 위해 매월 3만원 이상 후원하는 대한사회복지회의 대표 캠페인 We대한가게는 사업장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자연스레 소외 이웃을 돕는 일에 동참하게 되는 사업입니다.
500호를 달성한 We대한가게는 코렘어학원 박소영 원장님 등 주요 관계자 분들의 참석 하에 부산 해운대구 소재 코렘어학원 본원에서 가입식이 이뤄졌는데요! 코렘어학원은 아이들을 가르치는 교육기관으로서, 모든 아이들이 차별 없이 꿈을 키울 수 있도록 돕고자 이번 기부를 결정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또한 이번 가입에는 본원 코렘어학원을 비롯해 북부산 코렘어학원, 짐스 양산 코렘어학원, 개금 코렘어학원까지 총 4개 지점이 동시에 참여해 의미를 더했습니다.
코렘어학원 전안나 대표이사님은 "코렘어학원이 We대한가게 500호로 함께하게 되어 큰 보람을 느낀다며 '존경받는 교육기업이 되자’는 사훈 아래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이번 나눔이 아이들의 밝은 미래와 행복에 작은 희망이 되길 바란다"라고 가입 소감을 전했습니다.
대한사회복지회는 500호점으로 함께 해주신 코렘어학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We대한가게 500호 달성을 통해 선한 영향력을 확산 시키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투명하고 신뢰성 있는 법인으로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코렘어학원은 1995년 개원해 부산·경남 지역을 대표하는 영어 전문 학원으로. 현재 해운대, 개금, 북부산, 양산에 직영원을 운영하고 있으며, 23년 이상의 교육 경험을 바탕으로 EFL 환경에 적합한 영어 학습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