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1일, 가수 길미님이 대한사회복지회 나눔대사로 위촉되었습니다. 위촉식은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대한사회복지회 본부에서 가수 길미님과 강대성 회장님 등 주요 관계자의 참석 하에 이루어졌습니다.
가수 길미님은 랩과 보컬 전 영역에서 탁월한 기량을 인정받아 ‘완성형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했으며, 미술 분야에서도 감각적이고 독창적인 작품 세계를 펼치며 다방면에서 예술적 역량을 발휘하고 있는 분 입니다.
길미 님은 “예술 활동을 이어오며 많은 분들께 받은 사랑과 응원을 사회에 따뜻하게 돌려드리고자 했는데, 이번에 대한사회복지회 나눔대사로 위촉되어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음악과 미술을 통해 전할 수 있는 긍정의 메시지와 나눔의 가치를 더 많은 분들과 나누고, 형식적인 말보다 작지만 진심 어린 손길과 발걸음으로 더 많이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나눔대사가 된 소감을 전했습니다.
폭넓은 예술 활동을 통해 대중과 진솔하게 소통하는 길미 씨의 창작에 담긴 따뜻한 시선은 대한사회복지회의 가치와도 깊이 맞닿아 있는데요. 이번 나눔대사 위촉을 계기로 더 많은 분들께 사랑과 연대의 의미가 확산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함께 다양한 나눔 활동을 전개해 나가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