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일 2025-06-24
㈜서양네트웍스, 보호 시설 아동 위해 아동복 기부

 

 

지난 5월, ㈜서양네트웍스의 키즈 브랜드 ‘래핑차일드’가 가정의 달 맞이 보호 시설 아동을 위해 아동복 100벌을 후원했습니다.

 

아동복은 대한사회복지회 아동복지시설인 경기북부아동일시보호소의 아동들에게 전달되었는데요. 특히 전달된 아동복은 두터운 팬층을 보유한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와의 콜라보 제품으로 보호 시설 아동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고 합니다.

 

의류를 선물 받은 한 아동은 “평소 좋아하던 신비아파트 캐릭터 옷을 선물 받아 정말 기뻐요”라며 “친구들과 같이 입고 놀 수 있어서 더 즐겁고, 예쁜 옷을 보내주셔서 감사드려요”라는 소감을 남겼습니다. 

 

 

 

 

이번 의류 지원은 보호시설 아동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었을 뿐 아니라, 아이들이 존중받고 있다는 따뜻한 메시지도 함께 전달할 수 있어 더욱 의미가 있었습니다. 대한사회복지회는 앞으로도 ㈜서양네트웍스와 같은 착한 기업과의 협력을 통해 소외 아동의 삶에 긍정적인 변화를 이끌어낼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예정입니다. 

 

㈜서양네트웍스는 2011년부터 보호가 필요한 아동을 위해 대한사회복지회에 꾸준한 후원을 이어오고 있는 기업으로 2022년부터는 본회가 운영하는 ‘대한상점’에 의류를 기부하며 소외 이웃을 위한 ESG 가치 실현에 앞장서고 있는 착한 기업 입니다.

 

 

tel후원문의

1577-5115

 

heart후원계좌

우리은행 218-055591-13-005

(예금주 : 대한사회복지회)

facebook instagram blog youtobe kakao
g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