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일 2025-04-14
대한사회복지회, 경남 하동군 산불 피해 주민 지원

 

 

지난 4월 10일, 대한사회복지회는 최근 또다시 대형 산불이 발생한 하동군에 소재한 옥종면 사무소에 3천만 원 상당의 생필품 키트 300박스를 전달하였습니다.

 

이번 키트는 지난 27일부터 대한사회복지회가 진행하고 있는 경북·경남 산불 피해 지역을 돕기 위한 모금 캠페인의 성금으로 마련됐으며, 이재민의 일상 회복을 위해 총 17종의 반드시 필요한 생필품과 식량 위주로 구성되었습니다.

 

대형 산불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주민들을 위한 긴급 구호 모금에 많은 분들의 온정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어 주민들이 재기하는 희망의 불씨가 됐으면 하는 바람이며, 최근 또 다시 산불이 발생하여 큰 피해가 발생한 하동군의 조속한 피해 복구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하동군청은 “전국 각지에서 보내주신 따뜻한 마음 덕분에 큰 피해 속에서도 주민들의 생명과 생활 터전을 지킬 수 있었다”며 “이번 물품도 신속하게 전달하겠으며 하루빨리 복구가 이뤄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습니다. 

 

대한사회복지회는 대형 산불 피해 현장을 방문해 성금과 구호물품 지원을 계속하며 복구에 힘을 보탤 예정으로, 본회가 진행 중인 경북·경남 산불 피해 지역을 돕기 위한 모금 캠페인은 대한사회복지회 홈페이지와 카카오 같이가치 플랫폼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기업 후원이나 물품 후원의 경우 대표전화를 통해 많은 문의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tel후원문의

1577-5115

 

heart후원계좌

우리은행 218-055591-13-005

(예금주 : 대한사회복지회)

facebook instagram blog youtobe kakao
g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