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월 26일 한국 딜로이트 그룹의 인재개발본부 임직원 40여 명이 서울국제금융센터 One IFC 빌딩에서 핸즈온 봉사활동을 진행하였습니다. 한국 딜로이트 그룹은 산업별 최고 수준의 회계감사, 세무자문, 경영자문, 컨설팅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기 위한 다양한 사회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습니다.
이날 진행된 핸즈온은 저소득 한부모 가정의 자립 지원을 위한 직업 교육 및 훈련을 제공하는 대한사회복지회 ‘꿈꾸는 공방’사업을 통해 자립한 한부모 강사의 교육 하에 애착인형을 제작하는 시간이 되었는데요.
한국 딜로이트 그룹 인재개발본부 임직원들이 직접 제작한 애착 인형과 함께 생리대 등으로 구성된 여성위생용품 키트가 본회 한부모가족복지시설을 통해 전국의 미혼모, 한부모 가정 약 40가구에 전달될 예정입니다.
봉사에 참여한 한국 딜로이트 그룹의 총괄 대표님은 “홀로 생계로 꾸려나가며 양육까지 해야 하는 한부모의 바쁜 현실 속, 아이들이 애착 인형과 함께 심리적 안정을 느끼길 바란다”며 “홀로 외로운 싸움을 하며 고군분투하고 있을 미혼모, 한부모들을 위해 올해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겠다”고 봉사활동 소감을 전했습니다.
작년에 이어 아이들을 위한 애정이 담긴 특별한 선물을 손수 만들어주신 한국 딜로이트 그룹에 감사드리며 대한사회복지회는 전국의 한부모들이 자립해 건강한 사회구성원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더욱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