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4일, 대한사회복지회 고액 후원자 모임 ‘아너스 클럽’의 5호 회원 ㈜아름상사 박정석 대표님이 어르신들을 위해 본회에 1천만 원을 기부하였습니다. 후원금은 대한사회복지회 의정부노인종합복지관을 통해 홀몸 어르신 등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위기가정 지원비로 사용될 예정 입니다.
박정석 대표님은 대한사회복지회를 통해 영유아 조기 치료비 지원을 시작으로, 2023년 4월 고액 후원자 모임 아너스 클럽 5호 회원으로 가입하며 1천만 원을 기부하였었는데요. 이어 2024년 소외 어르신과 장애 아동을 위해 1천만 원을 추가로 기부하며 아름다운 선행을 꾸준히 실천해오고 있습니다.
㈜아름상사 박정석 대표님은 후원 소감으로 “기업을 운영하면서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소외 이웃을 위한 나눔을 실천하다 보니 벌써 3년이 지났다”며 “의정부 지역 내 어르신들을 위해 사회복지 일선에서 최선을 다하는 의정부노인종합복지관의 다양한 사업을 통해 어르신들이 올 한해 행복한 노후를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라고 전했습니다.
대한사회복지회는 든든한 후원자로서 지속적으로 따뜻한 온기를 전해주신 박정석 대표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쌀쌀한 겨울 의정부 홀몸 어르신들이 외롭지 않도록 정성과 사랑이 담긴 온기를 잘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고액 후원자 모임은 ‘로열 아너스 클럽(1억원 이상)’과 ‘아너스 클럽(1천만원 이상)’으로 구성되며, 고액 후원자들은 본회를 통해 다양한 나눔 캠페인에 동참하고 취약 계층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대한사회복지회는 고액 후원자들과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맞춤형 복지 사업을 진행하고 온 · 오프라인 홍보자료 게재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의 따뜻한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