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법인 대한사회복지회(회장 강대성)는 광주광역시 광산구에 소재한 오토 캠핑용품 매장 나눔캠핑(대표 정서영)이 We대한가게 88호점으로 가입했다고 29일 밝혔다.
We대한가게는 업종과 관계없이 소상공인 누구나 정기후원을 신청할 수 있으며, 해당 가게의 이용 고객은 소비를 통해 자연스레 나눔에 참여하게 된다. 자세한 사항은 대한사회복지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나눔캠핑의 정서영 대표는 “우연한 기회에 좋은 인연이 닿아 We대한가게 소상공인 후원 캠페인을 알게되었다”며 “좋은 취지에 동참하는 소상공인 및 자영업자들의 상생과 나눔에 국민들이 많은 응원을 해주셔서 주변에 따뜻한 온기가 널리 퍼지길 바란다”고 대한사회복지회 We대한가게에 가입한 소감을 전했다.
나눔캠핑은 중고캠핑용품 매입 및 판매와 더불어 합리적인 캠핑을 할 수 있는 렌탈 서비스도 가능한 호남 최대 규모의 오토 캠핑용품 매장이다.
창립 70주년을 앞둔 대한사회복지회는 1954년에 설립한 사회복지법인으로 영유아 · 아동 · 장애아동 · 청소년 · 한부모가족 · 어르신 등 전국 24개 시설에서 소외 이웃의 보다 나은 삶을 위해 다양한 지원 활동에 앞장서고 있으며, 한국가이드스타의 2022년도 공익법인 투명성, 재무안정성 평가에서 최고점수 별3점을 획득했다.
△ 호남 최대 규모 오토 캠핑용품 매장 나눔캠핑(대표 정서영) We대한가게 88호점 현판 전달 모습
△ 호남 최대 규모 오토 캠핑용품 매장 나눔캠핑(대표 정서영) We대한가게 88호점 현판 전달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