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일 2024-06-26
IBK와 함께하는 '세이프 콜, 세이프 머니' 보이스피싱 피해지원사업

 

 

IBK와 함께하는 '세이프 콜, 세이프 머니' 전기통신금융사기(보이스피싱) 피해지원사업

 

 

 

■ 사업 대상

전국 소상공인 중, 최근 3년 이내 전기통신 금융사기로 인해 경제적 ·심리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자

가) 최근 3년이내(*사건 피해 일자 기준)전기통신 금융사기 피해를 받은 자

ex) 25년도 신청자: 2022년 ~현재 중 실제 피해를 입은 경우

나) 전기 통신 금융 사기 수사 진행 중 또는 종결 대상자

다) 중위 소득 100%이하 우선 지원

 

■ 지원 내용

임대료 및 대출이자 지원, 생계비 / 심리 상담비 / 법률 상담비 / 자영업 컨설팅비 지원

 

■ 사업 기간 및 신청 기간

 2025.01 ~ 2025.12 

 

■ 신청 방법

이메일(apply@kws.or.kr) 신청(사례 관리 기관 및 개인 신청)

*사례 관리 기관: 종합사회복지관, 건강가정지원센터 등 개인 사례 관리 가능한 복지 기관

 

■ 제출 서류

 가.(필수) 사업신청서

 나.(필수) 사건사고사실확인원

 다.(필수) 등본

 라.(필수) 소득증빙서류(건강보험 자격확인서, 최근 3개월 이내 건강보험 납부확인서)

 마.(필수)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바.(선택) 사례관리기관 관련서류 

 사. (선택) 수급자 증명서 

 * 자세한 제출서류 및 발급처는 사업 안내문 참조

 

■ 선정 안내

대한사회복지회 개별 안내

 

■ 기타 문의

 가. ‘엄마는 히어로’ 앱의 ‘전문가Q&A’

 나. 담당자 이메일 apply@kws.or.kr

 다. 담당자 연락처 02-567-8892

 

 

 

tel후원문의

1577-5115

 

heart후원계좌

우리은행 218-055591-13-005

(예금주 : 대한사회복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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