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설 명절을 맞아 1월 21일~22일 이틀 간 ‘2025년 향기나눔 설 행사’를 진행하였습니다.
이번 행사에서는 선물 꾸러미를 전달 받을 당사자 일부가 직접 참여하며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전과 나물을 직접 조리하였고, 떡국육수, 떡국떡, 만두, 국수, 참치캔, 곡물마카로니, 샴푸, 치약 등과 함께 명절 선물 꾸러미가 제작되었습니다. 제작된 220개의 선물 꾸러미는 당일 내 지역 내 고립위기가구, 조손가정 등 당사자에 전달될 예정입니다.
포천시종합사회복지관 주관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지역 내 다양한 도움의 손길들이 모여 더욱 의미 있는 행사가 되었는데요. 영중농협, 이동식품, 협동농장, 제일스티로폴, 한만두식품, 세정미가, 영동식품, 산과들에, 포천시산림조합, 별마트, 코스트코의정부점 등 기존에 후원을 이어오던 지역 내 기업을 포함해 다양한 후원처에서 명절 음식 재료와 선물 구성품을 지원했으며, 지역주민, 동그라미봉사단, 포천도시공사, 자조직 도담도담, 향기나누미 등 자원봉사자들이 음식 조리와 선물 포장 및 전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도움을 주었습니다.
대한사회복지회는 2025년에도 지역에 희망을 나누고 따뜻한 손길을 전하며, 지역사회 곳곳에 따뜻한 향기를 퍼트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