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사랑청소년센터에서는 지난 10월 14일 대구 수성구 한영아트센터에서 제 6회 ‘늘사랑 Family Day’를 진행하였습니다.
‘늘사랑 Family Day’는 2024년 한 해 동안 센터 아동들의 성장을 위해 나눔과 봉사를 실천한 분들과 지역사회에 감사를 전하고자 마련되었습니다. 1부 순서로 수성구 의회 최진태 부의장, 문화복지위원회 백지은 부위원장의 축사를 시작으로 경구라이온스클럽 이재정 회장님 외 교육, 후원 등 다양한 도움을 주신 분들께 감사패를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2부 순서로는 아동들의 사물놀이, 방송 댄스, 악기(우쿠렐레, 오카리나, 에어로폰) 공연, 합창 공연을 선보였습니다. 아동들은 무대의 주인공이 되어 참석한 내빈들과 음악을 통해 화합하고 긍정적인 자기를 경험하며 성장하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습니다.
관람석에 참석한 부모님을 보면서 눈시울을 붉힌 한 아동은 “열심히 준비한 공연을 가족들과 감사한 분들에게 선보일 수 있어 행복하고 값진 시간이었어요. 잊지 못할 기억을 만들 수 있어서 감사해요.” 라고 하였습니다.
행사에 참석하여 아이들을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를 전하며, 늘사랑청소년센터는 앞으로도 우리 아이들을 위한 안전하고 신뢰로운 환경을 지원하며 아동의 자기 신뢰 회복을 위한 다양한 활동과 경험을 제공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