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대한사회복지회 > 기관뉴스 > News+
정우회 정용진 명예회장, 본회 한부모가정 후원금 전달
2020.11.24

은 기업인들의 자선친목 모임 ‘정우회’의 정용진 명예회장(신세계그룹 부회장)과 조영수 회장((주)씨지아이 대표)이 24일 본회를 방문해 한부모가정을 돕는데 써달라며 후원금을 내주셨습니다.


지난해 미혼 한부모가정을 위한 아이맘페스티벌을 개최해 엄마,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던 정우회가 2020년에도 한부모가정 돕기에 동참한 것입니다.


정 명예회장은 “올해에도 멋진 산타가 되어 엄마와 아이들과 연말파티를 할 계획이었으나,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비대면 응원밖에 할 수 없어 무척 아쉽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정우회는 사회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방법들을 고민하고 있으며 회원들 모두 봉사활동 참여를 기다리고 있다”며 “코로나 시국이 진정되면 꼭 불러달라. 어떤 일이든 몸사리지 않고 성심껏 임할 것”이라고 약속했습니다.


조영수 회장은 “지난해부터 인연을 맺게 된 대한사회복지회와 오랫동안 의미있는 일을 함께 하길 바란다”며 “미혼모들이 당당하게 살 수 있는 사회 분위기를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다짐했습니다.


정우회는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데 동참하는 기업가들의 모임으로 본회를 비롯해 여러 곳에 지속적인 자선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사진] 왼쪽부터 조영수 회장(씨지아이 대표), 정용진 명예회장(신세계그룹 부회장), 김석현 대한사회복지회장, 전태석 대한사회복지회 나눔사업본부장





■ 아이맘페스티벌(2019) 진행사진